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강인 또 못 본다' LEE, '새해 첫 우승컵 걸린' 마르세유전 명단 제외... 야속한 허벅지 부상

OSEN
원문보기
[사진] PSG 소셜 미디어 계정

[사진] PSG 소셜 미디어 계정


[OSEN=노진주 기자] 허벅지 부상으로 재활하고 있는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이 새해 첫 우승컵이 걸린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PSG는 9일 오전 3시(한국시간) 쿠웨이트 아르디야의 자베르 알-아마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마르세유와 2025-2026시즌 트로페 데 샹피옹(프랑스 슈퍼컵) 결승전을 치른다.

트로페 데 샹피옹은 프랑스 리그1 우승 팀과 쿠프 드 프랑스 우승 팀이 격돌하는 대회다. 지난 시즌 두 대회를 모두 제패한 PSG가 자동 출전권을 모두 확보, 리그 2위를 기록한 마르세유가 결승 상대가 됐다.

PSG는 7일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마르세유와 결승전 명단을 발표했는데, 이강인이 빠졌다. 우스만 뎀벨레,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데지레 두에, 워렌 자이르-에메리 등 핵심 자원들은 대거 포함됐다.


부상 여파로 이강인이 명단 제외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지난해 12월 18일 카타르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국제축구연맹(FIFA) 인터컨티넨탈컵 결승 플라멩구전(PSG 승부차기 승리)에 출전했다가 경기 도중 허벅지 부상을 입었다. 이후 휴가를 보낸 뒤 지난 달 30일 훈련장에 복귀했다. 하지만 따로 재활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지난 5일 열린 파리FC와 리그1 경기를 건너뛴 이강인은 이번 마르세유전도 그라운드 밖에서 지켜볼 예정이다.

한편 PSG의 최근 마르세유와 리그1 3경기 전적은 3승전승으로 우위를 보인다.


/jinju217@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