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성근, '흑백2' 탈락 후 노 젓는다…"여러 방송 통해 얼굴 비출 것"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임성근 셰프가 '흑백요리사2' 출연 소감을 전했다.

7일 임성근은 개인 계정을 통해 "누적점수 867점의 일짱, 임짱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 공개된 '흑백요리사2', 재밌게 보셨냐. 180분 동안 정말 열심히 뛰어다녔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한식 보여드리고 싶어서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은 참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한식대첩3' 이후로 '이렇게까지 가슴 뛰는 순간이 또 있었나' 싶을 만큼"이라고 소회를 전했다.

이어 "저를 보시고 오십 대에도 여전히 뭐든 할 수 있는 나이였다며 용기 얻었다고 말씀해주신 많은 오십 대 친구분들.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제작진과 동료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이어졌다. 그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신 제작진, 함께한 백요리사·흑요리사·심사위원들 덕분에 평생 기억에 남을 시간을 보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칼 놓을 때까지 끝까지 좋은 한식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끝으로 임성근은 "'전참시', '유퀴즈'를 비롯해서 여러 방송을 통해 우리 딸, 아들분들에게 자주 얼굴 비출 테니 너무 아쉬워하지 말아달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시청자들에게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임성근 셰프는 국가공인 조리기능장이자 '한식대첩3' 우승자다. 이후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세미파이널에서 탈락했지만, 끝까지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최대 수혜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피식대학 아기맹수 논란
    피식대학 아기맹수 논란
  2. 2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3. 3시내버스 파업 택시대란
    시내버스 파업 택시대란
  4. 4김상식 매직 베트남 8강
    김상식 매직 베트남 8강
  5. 5강성연 열애 고백
    강성연 열애 고백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