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에버랜드 찾은 다섯쌍둥이…붕어빵처럼 닮았나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원문보기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 제공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지난 2021년 국내에서 30여년 만에 태어난 다섯쌍둥이가 에버랜드에서 붕어빵을 즐겼다.

에버랜드는 '붕어빵처럼 닮은 가족'인 김진수(35), 서혜정(35) 부부와 1남 4녀 다섯 쌍둥이 자녀들을 초청해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부터 시작한 월별 테마 '왓에버 시리즈'와 연계해 준비했다. 1월 테마는 '붕어빵 러쉬'로, 에버랜드는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둥이 가족은 알파인 빌리지에서 팥붕(팥 붕어빵), 슈붕(슈크림 붕어빵) 등 붕어빵 메뉴를 맛보며 즐겼다. 또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만나고, 사파리 스페셜 투어에 참여했다. 오둥이들은 붕어빵 모양의 모자와 머리띠를 쓰고 스노우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썰매를 타며 겨울 눈놀이도 만끽했다.

김진수, 서혜정 부부는 "아이들이 자라면서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 최근 에버랜드를 자주 떠올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자주 방문해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랜드는 1월 붕어빵 러쉬 기간 쌍둥이 방문객과 가족에게 현장 매표소에서 종일권을 1인당 2만원에 제공하는 '모여라! 붕어쌍둥2만'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3. 3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4. 4김경 출국금지
    김경 출국금지
  5. 5김한규 전용기 임명
    김한규 전용기 임명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