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알브레히트 뒤러, 한정판 ‘베존더레스 혼’ 3점 공개

스포츠W 이지한
원문보기
[이지한]

[SWTV 이지한 기자] 알브레히트 뒤러는 313개 한정으로 제작된 물소 뿔 안경 가운데 소재와 넘버링을 차별화한 ‘베존더레스 혼’ 3점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전체 제작 수량 가운데 가장 특별한 소재를 선별해 1~3번의 로열 넘버링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1~3번 혼테는 일반 모델과 달리 제품에 ‘베존더 혼’이라는 명칭이 각인돼 있다. 알브레히트 뒤러는 조화와 균형, 완성을 상징하는 숫자 313에 맞춰 전체 수량을 제작했지만, 이 가운데 희소성과 상징성이 극대화된 3점을 별도로 선정해 가치를 차별화했다.

이번 제품은 독일의 예술적 가치와 일본 장인의 공정을 결합해 제작됐다. 한정된 수량 내에서도 별도의 넘버링 구조를 적용해 제품의 독창성을 확보하고, 하이엔드 아이웨어로서의 권위와 제품간의 관계를 선명하게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는 것이 알브레히트 뒤러 측의 설명이다.

알브레히트 뒤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컬렉션은 알브레히트 뒤러 페르소나 313개 한정 작품 중에서도 가장 완벽하고 독창적이며, 권위를 상징하는 단 3점의 작품을 선정해 선보인 것이다”라고 말했다.


알브레히트 뒤러 페르소나 베존더 혼 No.3는 서울 삼성동 오프라인 스토어에 전시 중이고, 100% 예약제 프라이빗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순재 마지막 부탁
    이순재 마지막 부탁
  2. 2안선영 치매 간병
    안선영 치매 간병
  3. 3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4. 4알론소 감독 경질
    알론소 감독 경질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