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 셰프 맛집, 줄 안 서도 된다"…스텔라 아르투아, 레스토랑 식사권 쏜다

디지털데일리 최규리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출연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방송 이후 예약 경쟁이 치열해진 셰프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스텔라 아르투아가 지향하는 미식 경험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당첨자는 화제의 레스토랑에서 인기 메뉴와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참여 레스토랑은 김호윤 셰프의 '더 이탈리안 클럽', 이재훈 셰프의 '까델루뽀', 김훈 셰프의 '쌤쌤쌤', 임홍근 셰프의 '파티나' 등 총 5곳이다. 추가 1곳은 8일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추첨으로 선정되며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방문은 2월 중순 이후 가능하다. 이용 기간과 세부 사항은 캐치테이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스텔라 아르투아 취급 업장에서 생맥주 2잔을 구매하거나, 응모권이 포함된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한 뒤 쿠폰 번호를 입력해 원하는 레스토랑을 선택하면 된다. 쿠폰 1매당 1개 레스토랑에 응모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은 330㎖ 병맥주 6개와 미니 챌리스 2개로 구성됐으며 주요 편의점 스마트오더·데일리샷·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흑백요리사2 시청 화면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또는 다이닝 에디션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9일까지다.

오비맥주 박상영 하이엔드 브랜드 마케팅 상무는 "방송을 통해 주목받은 셰프들의 요리를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미식의 순간에 브랜드가 함께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흑백요리사2 협업의 일환으로 출연 셰프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다이닝 이벤트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법원행정처장 박영재 대법관
    법원행정처장 박영재 대법관
  3. 3관봉권 폐기 의혹
    관봉권 폐기 의혹
  4. 4서울 버스 파업
    서울 버스 파업
  5. 5문채원 러블리 잡도리
    문채원 러블리 잡도리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