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환풍구 끼어서 버둥버둥…도둑질하려다 경찰에 구조[영상]

머니투데이 이은기자
원문보기
인도의 한 도둑이 부엌 환풍구를 통해 집에 침입하려다 몸이 끼이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사진=SNS(소셜미디어)

인도의 한 도둑이 부엌 환풍구를 통해 집에 침입하려다 몸이 끼이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사진=SNS(소셜미디어)


인도의 한 도둑이 부엌 환풍구를 통해 집에 침입하려다 몸이 끼이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6일(이하 현지시간) 인디아투데이, 인디아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3일 밤 인도 라자스탄주 코타의 프라탑 나가르에서 발생했다

집주인 부부가 힌두교 성지인 '카투 샴 지'로 여행을 떠난 사이 한 20대 남성이 절도를 목적으로 이들 집에 침입하려 했다. 그는 집 안으로 연결된 부엌 환풍구 안으로 들어가려 했으나 이 과정에서 몸이 끼어 움직일 수 없게 됐다.

도둑의 상반신은 부엌 안쪽에, 나머지는 바깥쪽에 걸친 채로 옴짝달싹할 수 없는 상태였다. 이를 알게 된 공범은 그를 남겨둔 채 현장에서 도망쳤다.

도둑은 4일 오전 1시쯤 돌아온 집주인 부부에게 발견됐다. 집주인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도둑을 구조한 뒤 체포했다.

현지 경찰은 용의자는 이웃 마을 주민으로 확인됐으며, 그가 타고 온 것으로 추정되는 차량을 압수했다. 차량에는 '경찰' 스티커가 부착됐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도주한 공범을 추적 중이며, 지역 내 다른 절도 사건과 연루됐는지 여부를 조사 중이다.

경찰이 환풍구에 끼어 있는 도둑을 구조하고 체포하는 모습이 영상은 SNS(소셜미디어)에 빠르게 확산했다. 누리꾼들은 "체포된 게 아니라 구조된 거 아니냐?" "경찰에 신고하고 지켜보던 집주인 기분이 어땠겠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빅리거 대표팀 합류
    빅리거 대표팀 합류
  2. 2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3. 3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4. 4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5. 5베네수엘라 정세 우려
    베네수엘라 정세 우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