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에몬스, '2026 에몬스 장학금 수여식' 개최

이데일리 박준형
원문보기
김경수 에몬스 회장(오른쪽 첫번째)과 장학생들이 지난 5일 인천 본사에서 2026 에몬스 장학금 수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김경수 에몬스 회장(오른쪽 첫번째)과 장학생들이 지난 5일 인천 본사에서 2026 에몬스 장학금 수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지난 5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6 에몬스 장학생(18기)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

2008년 설립돼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한 에몬스 장학회는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과 꿈을 이어가는 대학생들을 지원하고, 미래 사회를 이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출발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선발된 총 20명의 대학생에게 1인당 500만원씩, 총 1억원 규모의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장학생들은 학업 성취도뿐 아니라 도전 정신, 성장 가능성, 미래에 대한 비전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발됐다.

에몬스 김경수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장학생들을 본사로 초청한 것은 학생들에게 학업 지원을 넘어, 산업 현장의 실제 모습을 보여 주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장학금이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도전 과정에서 의미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에몬스는 장학 사업 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한가구연합회와 월간 가구가이드가 공동 주최하는 가구·리빙 디자인 공모전에 20년째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국제기능올림픽에도 5회 연속 참가해 산업 기술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국제기능올림픽에서 에몬스는 금메달 6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 우수상 4개 등 총 14개의 국제 메달을 획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대통령상을 수훈한 바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노시환 연봉 10억
    노시환 연봉 10억
  3. 3이강인 PSG 잔류
    이강인 PSG 잔류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김민석 한류
    김민석 한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