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충청일보 언론사 이미지

오세현 아산시장,새해 도약하는 해 강조

충청일보
원문보기
[정옥환 기자]

오세현 시장이 지역 인사들과 함께 신년인사회에서 떡케익 절단식을 하고 있다.

 오세현 시장이 지역 인사들과 함께 신년인사회에서 떡케익 절단식을 하고 있다.


충남 아산시 오세현 시장은 지난 6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이 주관한 2026 신년인사회에서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처럼 활력과 전진의 에너지로 새로운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새해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고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지역 각계각층 인사 600여 명이 참석해 새해 덕담을 나누고 지역 발전을 기원했다.

오 시장은 축사를 통해 "2026년은 아산이 지난해보다 더 큰 열정과 도전의 기운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해가 될 것이다"며 시정운영 방향과 주요 현안을 제시했다.

특히 "KTX 천안아산역 일대 광역복합환승센터 조성과 국립경찰병원 건립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첨단 디스플레이 국가 연구 플랫폼을 기반으로 미래 성장 동력을 탄탄히 다져가겠다"며 "아산시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성장동력 창출 거점이자 제2의 실리콘밸리로 도약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아산페이의 지속적 확대 발급과 소상공인 특례 보증 사업도 지속하겠다"며 "이런 정책 추진을 통해 아산시가 목표로 하는 50만 자족도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전진해 나가겠다"고 했다.

/아산=정옥환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충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