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모든것이 그리운 오늘, 사랑해"…'전혜진 남편' 故이선균 묘비에 남겨진 말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윤희석 인스타그램

윤희석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윤희석이 고(故) 이선균의 묘소를 찾아 먹먹한 심경을 드러냈다.

윤희석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2년 여전히 그립고, 여전히 아프다, 2026.1.5 우유부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선균의 묘비가 담겼다. 묘비에는 "모든 것이 그리운 오늘, 사랑해"라는 글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이선균과 윤희석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1기 동문이다. 이들은 모임 '우유부단' 멤버로 두터운 우정을 이어왔다.

윤희석 인스타그램

윤희석 인스타그램


한편 이선균은 지난해 12월 27일 사망 2주기를 맞이했다. 이선균은 지난 2023년 12월 27일 오전 성북구 한 노상 승용차에서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했다.

앞서 이선균은 지난 2023년 10월 마약 투약 의혹에 휩싸였다. 간이 시약 및 신체 정밀검사 결과는 음성이었다. 이후 그해 12월 27일 의식이 없는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고, 영화계 동료들의 애도가 이어졌다.


이선균의 아내는 배우 전혜진이다. 두 사람은 7년의 연애 끝에 지난 2009년 결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슬하에는 두 아들이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