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부엌 환풍구로 침입하다 몸 낀 인도 도둑…귀가한 집주인에 덜미

뉴스1 김경민 기자
원문보기

경찰 "공범 추적 중"



(소셜미디어 엑스 @gharkekalesh)

(소셜미디어 엑스 @gharkekalesh)

(서울=뉴스1) 김경민 기자 = 인도 서부에서 도둑이 부엌 환풍구를 통해 집 안으로 침입하려다가 몸이 끼이는 황당한 일이 발생했다.

인디아투데이와 인디언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인도 라자스탄주 코타에서 지난 3일 밤 20대 남성이 귀중품을 훔치기 위해 집 안으로 연결된 부엌 환풍구로 들어가려고 시도하다 몸이 끼였다.

도둑의 상반신은 주방 안쪽에, 나머지는 바깥쪽에 걸쳐 있었으며 1시간 가까이 전혀 움직일 수 없었다.

집주인 부부는 다음 날 새벽 1시쯤 도둑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도둑을 구조한 뒤 체포했다.

경찰은 "집 주인이 소리를 지르자 놀란 공범 1명이 도망쳤다"며 "(환풍구에 끼인) 도둑은 공범들이 근처에 있다며 주인을 위협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도주한 공범을 추적 중"이라며 "이미 체포된 도둑이 다른 절도 사건에 연루됐는지 확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도둑이 사용한 걸로 추정되는 자동차 한 대를 압수했다. 놀랍게도 자동차엔 '경찰'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해당 장면은 소셜미디어에 빠르게 확산했다. 한 누리꾼은 "경찰차에서 내려 환풍구로 들어갔다"고 황당해 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게다가 경찰차도 몰다니. 완전 코미디"라고 적었다.

km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
부엌 환풍구로 침입하다 몸 낀 인도 도둑…귀가한 집주인에 덜미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