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아 이건 아닌데' 소리 나오게 하는 사람 있다"

뉴시스 남정현
원문보기
[서울=뉴시스]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한 장항준(사진=유튜브 캡처)2026.0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한 장항준(사진=유튜브 캡처)2026.0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방송인 유재석이 지각하는 연예인들의 태도를 언급한 과거 발언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연예계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재석과 영화감독 장항준이 나눈 대화 일부가 재조명됐다.

장항준은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 '핑계고'에 출연해 "여기(핑계고)는 일주일 동안 이것만 준비하는데 연예인들이 와서 에비X(프랑스 생수)은 없어요? (라고 묻는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에비X의 문제가 아니라 그런 태도를 보인 그분이 문제"라고 지적했다.

이어 "오랫동안 이곳에 있으면서 많은 분들을 봐 왔지만 웬만한 건 다 이해하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 이건 아닌데' 하는 분들이 있다"고 했다.


이에 장항준은 "누구냐. 이니셜만 얘기해 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자주 늦는 분한테는 매니저한테 한 시간 전에 통보했는데, 이를 간파한 그 연예인이 30분을 더 늦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요즘엔 늦는 사람이 없다"고 하자, 장항준은 "요즘엔 안 늦고 와서 차에서 안 나오는 경우가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시간 당겨서 알려주면 정중하게 지각 좀 하지마라", "에비X보다 제주 물이 더 수질 좋은 거 모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