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서 10승하고 방출됐던 데이비슨, 필라델피아와 마이너 계약 체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터커 데이비슨 / 사진=DB

터커 데이비슨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롯데 자이언츠에서 뛰었던 터커 데이비슨이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마이너 계약을 체결했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디애슬레틱'은 7일(한국시각) "데이비슨이 필라델피아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했다"고 보도했다.

롯데에서 방출된 뒤 지난 8월 밀워키 브루어스에 합류했던 데이비슨은 10월 초 다시 한 번 팀에서 방출되면서 팀이 없었다.

데이비슨은 2025시즌을 앞두고 롯데 유니폼을 입었다. 그는 롯데에서 22경기에 등판해 123.1이닝을 소화하면서 10승 5패 평균자책점 3.65를 기록했다. 하지만 롯데는 더 좋은 외인을 원했고, 데이비슨은 끝내 방출됐다.

미국으로 돌아간 데이비슨은 밀워키와 마이너 계약을 체결했으나 트리플A를 벗어나지 못한 채 다시 한 번 방출 결말을 맞았다.

그럼에도 데이비슨은 필라델피아를 통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잡게 됐다. 현재 필라델피아는 잭 휠러, 크리스토퍼 산체스, 헤수스 루자르도, 애런 놀라, 타이후안 워커, 앤드류 페인터 등 다양한 선발 자원이 있으나 이들이 이탈했을 때 이들을 메꿔 줄 자원들이 부족하다.


'메이저리그 트레이드 루머스(MLBTR)' 역시 "필라델피아의 선발 로테이션은 불확실함이 있다. 데이비슨은 로스터를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필라델피아의 선발 뎁스를 보강해 줄 카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데이비슨은 빅리그에서 56경기(선발 17경기)에 등판해 4승 10패 2세이브 평균자책점 5.76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마이너리그에선 8년 동안 32승 44패 평균자책점 3.28을 마크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4. 4나이트 올스타전 MVP
    나이트 올스타전 MVP
  5. 5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