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우발라디오', TOP12와 스타 팬의 만남…새로운 음악 토크쇼의 탄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SBS '무무X차차-우발라디오'가 6일 첫 방송을 통해 음악 토크쇼의 새로운 형식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첫 방송부터 감동과 웃음…TOP12 무대 진화 (출처=SBS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첫 방송부터 감동과 웃음…TOP12 무대 진화 (출처=SBS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우발라디오'는 경연 프로그램을 넘어선 음악 예능으로, '우리들의 발라드' TOP12가 사연과 음악을 중심으로 꾸미는 오픈 라디오 형식의 토크쇼다. 이날 방송은 TOP12가 전현무의 '무무' 팀과 차태현의 '차차' 팀으로 나뉘어 사연에 어울리는 무대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TOP12가 직접 심사에도 참여하며 새로운 긴장감을 형성했고, 현장 방청객 '탑백귀' 30인의 실시간 투표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첫 무대에서는 차차 팀의 홍승민과 송지우가 'All for You'로 첫사랑 감성의 사연을 감미롭게 풀어냈고, 무무 팀 임재성과 정지웅은 '커플'을 통해 예비부부 사연에 맞춘 밝은 무대를 선보였다. 첫 대결은 차차 팀이 승리를 가져갔다.

이어진 스타 팬 전화 연결 코너에서는 세븐틴 부승관이 등장해 이예지를 응원하며 특별한 우정을 전했고, 이예지는 '중독된 사랑'으로 강렬한 무대를 펼쳤다. 이지훈은 가수 황가람의 추천곡 '나는 반딧불'을 섬세하게 소화하며 관객을 사로잡았고, 이예지와의 재대결에서 승리하며 차차 팀에 두 번째 승리를 안겼다.

현장을 직접 찾은 깜짝 팬은 가수 이장원이었다. 그는 카이스트 시절 동아리 후배 이준석과 함께 '좋은 사람'을 듀엣으로 불러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 라운드는 상대 곡을 재해석하는 '노래 뺏어 부르기' 코너로, 천범석과 최은빈이 각자의 색으로 곡을 소화하며 치열한 무대를 완성했다. 최종 승리는 차차 팀에게 돌아갔다.

'우발라디오'는 경연의 긴장을 내려놓고 음악과 감성에 집중한 구성, 스타 팬과의 연결, 오픈 라디오 형식의 신선함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TOP12의 성장한 무대 매너와 실력이 더해져 "돌아와줘서 고맙다"는 반응까지 나오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우발라디오'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