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2가 2026년 시즌2 업데이트 로드맵과 함께 주요 성과를 공개했다. 2025년 11월 19일 출시된 아이온2는 서비스 46일 만인 1월 3일 기준으로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으며, 누적 멤버십 구매 캐릭터 수도 100만 개를 넘었다.
아이온2 시즌2는 1월 21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는 원정, 토벌전, 각성전, 악몽 등 주요 PvE 콘텐츠에 신규 던전이 추가되고, PvP 콘텐츠인 어비스도 일부 개편된다. 1월 21일에는 신규 원정 '죽은 드라마타의 둥지'와 토벌전 '죽은 오르쿠스의 심장', '파프나이트 제련소', 그리고 신규 각성전 '궤적 보관소'와 '폭군의 은신처'가 업데이트된다. 이어 1월 28일에는 신원정 '무의 요람'이 공개된다.
2월 4일부터는 새로운 초월 던전 '가라앉은 생명의 신전'을 1단계에서 10단계 난이도로 즐길 수 있다. 2월 18일에는 '죽은 드라마타의 둥지'와 '무의 요람' 던전 두 종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되며, 2월 25일에는 성역 콘텐츠 '침식의 정화소'가 선보인다.
시즌2 기간에는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원정 및 초월 티켓 차감 시스템이 변경되고, 아르카나 신규 슬롯이 추가된다. 또한 각성전과 일일던전 클래스별 랭킹 시스템 도입, 방어구 조율 옵션 추가, 근거리 대상 보스 패턴 완화가 이뤄진다.
PvP 콘텐츠인 어비스는 아이템 레벨 입장 제한이 적용되는 상위 콘텐츠 '어비스 중층'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공명전' 콘텐츠 편의성 개선과 어비스 장비 및 포인트 획득 제한도 변경된다.
1월 7일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요청을 반영해 펫 시스템이 개선됐다. 기존에 캐릭터 단위로 운영되던 '종족 이해도'와 '펫 보유'가 서버 내 캐릭터 공유 방식으로 바뀌었다. 종족 이해도는 서버 내 가장 높은 수치가 적용되며, 모든 캐릭터의 펫 레벨을 합산해 이용자 부담을 줄였다.
아이온2 개발 PD 김남준은 "이용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아이온2 매출이 한 달 반 만에 1000억원을 넘어서는 등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며 "2026년에도 약속한 업데이트와 편의성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온2 시즌2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