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신혜, '언더커버 미쓰홍'서 90년대 신입사원으로 파격 변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박신혜가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을 통해 1997년 여의도 증권가에 위장 잠입한 '그 시절 MZ' 신입사원으로 변신한다.


오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이 드라마는 1990년대 말 혼란스러운 금융권을 배경으로, 수상한 자금 흐름을 추적하기 위해 신입사원으로 위장 취업한 증권감독관의 좌충우돌 활약을 그린다.

극 중 박신혜는 서른다섯의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로 분한다. 실력과 배짱을 갖춘 '여의도 마녀'로 불리는 인물이지만, 한민증권의 비자금 장부를 확보하기 위해 스무 살 신입사원 '홍장미'로 위장해 입사한다. 단발 헤어와 발랄한 패션으로 무장한 장미는 룸메이트들의 의심을 받으며 예상치 못한 사고를 몰고 온다.

특히 금보는 본래의 모습이 무심코 드러나 위장 신분이 들킬 위기에 처하는 등 아찔한 상황을 겪는다. 여기에 옛 연인이자 한민증권 신임 사장인 신정우(고경표)와의 재회는 긴장과 코믹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박신혜, 고경표, 하윤경, 조한결 등이 출연하며, '기름진 멜로', '사내맞선', '수상한 파트너'를 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1990년대 오피스 코미디의 분위기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2. 2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3. 3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4. 4유재석 횡령 논란
    유재석 횡령 논란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