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HLB생활건강 '미인실록', 국내 오프라인 매장 첫 진출

아주경제 안서희 기자
원문보기
좋은 원료·피부 과학의 접점…픽넘버쓰리 입점 추진
막걸리 술지게미를 활용한 뷰티 브랜드 ‘미인실록’의 제품들이 최근 서울 삼청동 북촌에 오픈한 뷰티 큐레이션 매장 ‘픽넘버쓰리’ 1호점에서 전시되고 있다. [사진=HLB생활건강]

막걸리 술지게미를 활용한 뷰티 브랜드 ‘미인실록’의 제품들이 최근 서울 삼청동 북촌에 오픈한 뷰티 큐레이션 매장 ‘픽넘버쓰리’ 1호점에서 전시되고 있다. [사진=HLB생활건강]



[이코노믹데일리] HLB생활건강의 미백 전문 브랜드 '미인실록'이 국내 오프라인 뷰티 시장에 진출했다.

HLB생활건강은 전통 발효 원료인 막걸리 술지게미를 활용한 뷰티 브랜드 ‘미인실록’이 K-뷰티 큐레이션 매장 ‘픽넘버쓰리(Pick No.3)’ 1호점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픽넘버쓰리는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폰드그룹의 자회사 올그레이스가 론칭한 K-뷰티 큐레이션 매장으로 1호점은 내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서울 삼청동 북촌에 오픈했다. 향후 서울 한남동을 비롯해 부산, 대구, 진주 등 주요 거점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HLB생활건강은 ‘한국의 전통 재료로 피부 과학을 구현한다’는 미인실록의 브랜드 철학이 좋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들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큐레이션하는 픽넘버쓰리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 이에 따라 미인실록은 향후 오픈 예정인 다수의 픽넘버쓰리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미인실록은 픽넘버쓰리 1호점의 공식 디스플레이 브랜드로 선정돼 단독 전시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입점한 미인실록 제품은 미백, 수분, 진정, 피부 장벽 강화 등 소비자들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다.

김혜란 HLB생활건강 대표는 “이번 픽넘버쓰리 입점은 미인실록의 첫 국내 오프라인 매장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작”이라며 “앞으로 픽넘버쓰리 매장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서희 기자 ash990@economidaily.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유재석 놀뭐 허경환
    유재석 놀뭐 허경환
  3. 3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4. 4여자 프로농구 순위
    여자 프로농구 순위
  5. 5맨유 브루노 헌신
    맨유 브루노 헌신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