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결혼 늦어질 수 있다" '50세 미혼' 정승제 '발끈'

뉴시스 남정현
원문보기
[서울=뉴시스]'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2026.0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2026.0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일타 강사' 정승제가 50대에 결혼할 것 같다는 사주풀이에 당황했다.

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7회에서는 '20춘기' 하숙생들이 새롭게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하버드 수학과' 휴학생인 동현이와 농구 선수 출신 청원 경찰인 현준이 새 하숙생으로 합류해 자기소개를 한 데 이어 이날 하숙집 운영진인 정승제·정형돈·한선화는 방 배정에 들어간다.

이때 정승제는 "동현이는 나랑 자면 된다. 우린 교재 작업부터 시작하자~"라며 러브콜을 보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한선화는 동현이를 영입하려는 정승제의 스카우트 제안에 "벌써 직원인 거냐?"며 웃는다.

정형돈은 동현이를 바라보더니 "하버드대 잘 다니던 아이가 갑자기 성악 한다고 그러면 부모님 입장에서는 놀라실 것 같다. 너 언제 점이라도 한번 봐야 하는 것 아니야?"고 역마살이 있는지 확인해 보라고 말한다.


그러자 동현은 "사실 제가 사주명리학 자격증을 따서 사주를 볼 줄 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정승제는 "내 결혼운이 궁금하다. 나 장가가는지 알려줘"라고 요청한다.

진지하게 정승제의 사주를 본 동현은 "선생님 고집이 좀 세지 않으시냐? 여자를 밀어내는 스타일이다. 2026년에 더 큰 운이 들어오는데 그게 돈일 수도, 여자일 수도 있다"고 풀이한다.


이에 정형돈은 "우리 사장님(정승제)은 돈은 필요 없지"라고 말하고, 동현은 다시 "결혼이 늦어질 수 있다. 50대쯤?"이라고 답한다.

정승제는 "너 여자한테 데였지?"라고 응수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김상식 매직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그린란드 관세 부과
    그린란드 관세 부과
  4. 4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