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LG생활건강, '더후 환유고 APEC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 화장품으로 유명해진 '환유고'를 'APEC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더후 환유고 APEC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LG생활건강이 지난해 경북 경주시에서 열린 APEC 정상회의에 참석한 글로벌 정상들에게 선물한 '국빈 세트'의 품격을 그대로 담았다. 패키지는 국빈 세트와 마찬가지로 서울특별시 무형유산 제1호 칠장 손대현 장인이 손수 만든 주칠 국화당초문 나전칠기함으로 준비했으며, 내용물은 더후 브랜드의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크림인 '환유고' 60ml와 봉황 스패출러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더후 환유고 APEC리미티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더후 환유고 APEC리미티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최근 리뉴얼된 환유고는 30년 동안 자라는 산삼의 긴 생명력을 바탕으로 한 스킨 롱제비티(피부 장수) 연구 철학을 담은 제품이다. 탄력 개선 효과의 '산삼진세노사이드™ 성분과 산삼 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 연구로 발견한 '세노-포스TM(Seno-Force™)'를 함유했다. 그 결과 사용 8주 후에는 잔주름, 굵은 주름, 리프팅, 피부 결, 탄력 등 5가지 노화 징후를 개선할 수 있다.

실제로 APEC 기간 중 경주에서 함께 열린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에 방문한 미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 니키 힐튼,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IMF 총재 등 글로벌 명사들은 환유고를 체험하며 '피부에 즉각적인 효능을 체감할 수 있다',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국빈들이 극찬한 APEC 공식 협찬 선물의 감동을 국내 고객께도 선사해 드리고자 APEC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새해에는 더 많은 고객께서 더후 환유고와 함께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차별적 고객가치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후 환유고 APEC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내 더후 매장에서 한정 구매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