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영옥, 김종국에 "흉하게 짠돌이" 일갈 화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김영옥이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종국에게 직언을 던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는 김영옥과 하희라가 출연해 시니어의 삶과 일상 에피소드를 나눴다.

김영옥, 김종국에 일갈 화제 (출처=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영옥, 김종국에 일갈 화제 (출처=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50대에 접어든 김종국이 소감을 전하자, 출연진들은 반갑게 맞이하며 반백 살의 유쾌한 철학을 공유했다. 분위기가 무르익던 중 김영옥은 "방송에서 보니 너무 흉하게 짠돌이로 보이더라. 결혼한 걸로 아는데 색시가 받아들일까 걱정이 되더라"고 김종국에게 일침을 날렸다. 김종국이 "색시에겐 강요하지 않는다"고 해명하자, 김영옥은 "그렇지 않으면 누가 살겠냐"고 응수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희라는 김종국의 오랜 팬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솔로 데뷔 시절부터 콘서트를 다녔고, 플레이리스트는 물론 싸이월드 홈피 음악도 김종국 노래였다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김종국은 즉석에서 라이브를 선물했고, 멤버들은 팬서비스에 장난스럽게 불만을 표했다.

하희라는 최수종의 반응도 전하며 "두 사람에게 공통점이 있다"고 언급해 스튜디오에 또 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