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수협, 예·적금 가입 고객 대상 골드바 증정 이벤트

이데일리 송주오
원문보기
[세종=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수협중앙회가 2026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수협중앙회)

(사진=수협중앙회)


수협은 오는 2월 28일까지 예·적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026 예금하는 순간, 혜택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목돈 마련을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과 함께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26명의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은 예금 1000만원 이상 또는 정기·자유적립식 적금 30만원 이상(자동이체 필수)을 6개월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으로, 별도 신청절차 없이 마케팅(상품서비스 안내) 활용에 전체 동의한 경우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네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예·적금 가입고객 모두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조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3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50명) △편의점상품권 1만원(447명)을 지급한다.


예금 2000만원 이상을 12개월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명) △식기세척기(1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조건을 충족한 모든 조합원, 준조합원 고객을 대상으로도 골드바 1돈(3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10명)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스마트폰뱅킹(비대면) 가입 고객은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1명), 다이슨 에어랩(3명)등을 증정한다.

네 가지 테마별 이벤트는 각 조건을 충족할 경우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동일 이벤트 내 중복 당첨 시에는 상위 경품 1개만 제공된다.


수협은 오는 3월 31일 기준 활동계좌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4월중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새해를 맞아 수협을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해의 출발을 고객들과 의미있게 함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4. 4한일 관계 발전
    한일 관계 발전
  5. 5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