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비에이치아이, 2026년 사상 최대 실적 전망" – 키움證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키움증권은 7일 비에이치아이에 대해 2026년에는 사상 최대 실적 달성이 기대되며, 향후 프로젝트별 단가나 마진의 상승 추세가 확인될 경우, 추가적인 실적 성장과 밸류에이션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분석했다. 목표주가와 투자의견은 제시하지 않았다.

조재원 키움증권 연구원은 "4분기 비에이치아이의 실적은 매출액 2171억원, 영업이익 215억원을 전망한다. 각각 전년대비 48%, 180% 증가한 수치다"며 "전체 매출액에서 배열회수보일러(HRSG)가 차지하는 비중은 73%까지 상승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2025년 매출액은 7264억원, 영업이익 727억원을 전망한다. 각각 전년대비 79%, 231% 증가한 수치다."며 "높아진 수주잔고와 지난해 상반기 예상치를 상회했던 신규 수주 덕분에 큰 폭의 실적 성장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비에이치아이 로고. [사진=비에이치아이]

비에이치아이 로고. [사진=비에이치아이]

조 연구원은 "2026년 비에이치아이의 매출액은 9523억원, 영업이익은 1095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전망한다. 각각 전년대비 31%, 51% 증가한 수치다."며 "올해도 중동, 아시아 지역과 국내에서의 견조한 HRSG 수요 기반, 연간 1조원 이상의 신규 수주를 예상한다"고 전망했다.

끝으로 그는 "앞으로 수주하게 될 프로젝트들의 단가나 마진이 상승하는 추세가 확인될 경우, 추가적인 실적 성장과 밸류에이션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라며 "체코 원전 보조기기 수주 시점은 올해 4분기 정도로 예상되며, 이후 소형모듈원전(SMR) 기자재, CASK 등 신규 사업 성과들 역시 점차 구체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2. 2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한병도 정책조정회의
    한병도 정책조정회의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