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심장 박동수 128, 입틀막 영상' 공개..'프라이메이트'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2026년 1월 28일 국내 개봉을 앞둔 빨간 맛 팝콘 무비 <프라이메이트>가 '심장 박동수 128, 입틀막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 전부터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빨간 맛 팝콘 무비 <프라이메이트>가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극한의 공포와 서스펜스에 압도된 해외 관객들의 리얼한 리액션이 담긴 '심장 박동수 128, 입틀막 영상'을 공개했다. <프라이메이트>는 친구이자 가족이었던 침팬지 '벤'이 갑자기 공격적으로 돌변하고, 광기 어린 침팬지의 폭주 속에서 수영장에 고립된 '루시'와 친구들이 살아남기 위해 필사적으로 맞서는 빨간 맛 팝콘 무비.

사진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보는 이들의 심장마저 뛰게 하는 빠른 박자의 심장 박동 소리를 배경으로 영화를 보며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인 관객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숨죽여 몸을 숨긴 '루시'(조니 시쿼야)를 추적하는 광기 어린 침팬지 '벤'의 점프 스케어가 연달아 터지며, 극장에서 비명을 터뜨리는 관객들의 모습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겁에 질려 손을 내리지 못한 채 입을 막거나 눈을 가리며 비명을 터뜨리는 관객들의 모습은 참을 수 없는 공포가 쏟아지는 <프라이메이트>의 강렬함을 체감케 한다. 마지막까지 숨이 멎고 동공이 확장되는 리액션이 이어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사진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한편, <프라이메이트>는 판타스틱 페스트 개막작을 시작으로 해외 유수 영화제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해외 유력 매체들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압도적 긴장감과 통쾌한 호러. 탈출구 없이 끝까지 밀어붙이는 공포" (Screen Brief), "관객과 함께 즐기는 광란의 영화" (The Mary Sue), "처음부터 끝까지 미쳐 날뛰는 영화" (Tales from the Paulside), "89분 동안 현실을 잊게 만드는 미친 쾌감" (FirstShowing.net), "요하네스 로버츠 감독이 선사하는 수영장 호러의 빛나는 연출" (Joblo's Movie Network) 등 원초적인 공포와 극한의 몰입감, 그리고 연출력을 향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89분의 러닝타임 동안 쉼 없이 몰아치는 광기 어린 쾌감으로 채운 <프라이메이트>가 2026년 새해 극장가를 강타할 빨간 맛 호러 신드롬을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영화 <프라이메이트>는 2026년 1월 2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