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홍대에서 코첼라까지 나아간 K-밴드…‘더 로즈’ 다큐멘터리 ‘컴 백 투 미’ 2월 개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다큐멘터리 영화 ‘더 로즈: 컴 백 투 미’가 오는 2월14일 CGV에서 개봉한다.

‘더 로즈: 컴 백 투 미’는 홍대 거리에서 코첼라까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디 록 밴드 ‘더 로즈’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다큐멘터리 영화 <더 로즈: 컴 백 투 미>가 오는 2월14일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CJ 4DPLEX)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다큐멘터리 영화 <더 로즈: 컴 백 투 미>가 오는 2월14일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CJ 4DPLEX)



이번 영화는 지난 6월 트라이베카 영화제 다큐멘터리 관객상 3위를 수상하며 현지 관객들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고, 국내에서는 지난 9월 진행된 부산국제영화제의 ‘와이드 앵글’ 다큐멘터리 쇼케이스 부문에서 첫 상영되어 관객들에게 공개된 바 있다.

연출은 선댄스 영화제 공식 초청작 ‘프리 철수 리’로 주목 받은 이성민 감독이 맡았고, 아카데미 노미네이트작 ‘마인딩 더 갭’의 다이앤 권을 비롯해, 트라이베카 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작 ‘사이퍼’를 제작한 마지널 미디어웍스의 산제이 M. 샤르마와 밀란 차크라보티가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여기에 하이브 아메리카의 제임스 신과 ‘내 이웃이 되어 줄래요?’, ‘래더’ 등 수상작을 제작한 웨이브렝스의 조 플러머가 제작에 참여했다.


CJ 4DPLEX 이유승 배급편성팀장은 "위로의 음악으로 홍대에서 코첼라까지 스스로 길을 개척해온 더 로즈의 여정은 그 자체로 큰 울림을 준다"며, "이번 작품이 기존 팬은 물론 전 세계 관객들에게도 깊은 위안과 영감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필름 이미지 위에 밴드 ‘더 로즈’의 멤버 김우성, 박도준, 이하준, 이태겸의 모습이 담겼고,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홍대 길거리 버스킹과 K-POP 트레이닝을 거친 뒤 전 세계를 무대로 도전해 스스로의 힘으로 성공 신화를 써 내려간 밴드 ‘더 로즈’를 소개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조직개편
    이재명 정부 조직개편
  2. 2여자배구 차상현 이숙자
    여자배구 차상현 이숙자
  3. 3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4. 4종합특검 본회의
    종합특검 본회의
  5. 5흥국생명 3연승
    흥국생명 3연승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