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신비와 함께 영화 봐요”…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 기념관 오픈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 이 10주년 기념관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신비아파트 10주년 기념관은 영화관을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로 탈바꿈해 진행된다. 입구부터 시리즈의 마스코트 ‘신비’를 비롯해 ‘하리’와 친구들, 여기에 이번 극장판을 통해 처음 등장하는 전 세계 도깨비들의 비주얼이 장식되어 있다.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 이 10주년 기념관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사진=CJ ENM)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 이 10주년 기념관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사진=CJ ENM)



상영관 내부 역시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하리’, ‘신비’, ‘강림’, ‘두리’, ‘엔리께’, ‘밍메이’, ‘요하나’, ‘오마르’, ‘나누크’, ‘행크’ 등 10명의 캐릭터들로 좌석들이 꾸며져 관객들에게 등장인물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기념관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2관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신비아파트 10주년 기념관에서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을 관람한 뒤 티켓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4~25일, CJ ENM MOVIE 공식 SNS를 통해 진행한다.


한편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은 월드스타가 된 도깨비 ‘신비’와 스무 살 ‘하리’가 부활한 ‘지하국대적’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2. 2하나은행 박소희 5연승
    하나은행 박소희 5연승
  3. 3대통령 귀국
    대통령 귀국
  4. 4맨유 임시 감독
    맨유 임시 감독
  5. 5정관장 단독 2위
    정관장 단독 2위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