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시상식 '하트 포즈' 정중히 거절⋯故 안성기 추모 "늘 기억할 것"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故 안성기를 떠올리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민정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故 안성기와 함께 찍었던 사진을 게재하며 "선생님 조문 다녀오는데 이 사진이 갑자기 와서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따뜻한 멋졌던 선생님. 늘 기억하겠다"라고 고인을 애도했다.

배우 이민정이 故 안성기를 추모하며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정이 故 안성기를 추모하며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안성기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혈액암 투병 중인 당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 고인의 밝은 모습이 뭉클함을 안긴다.

이에 앞서 이민정은 이날 오전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흰 꽃 장식을 단 검은색 의상을 입고 고인을 추모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포토월 촬영 중 취재진이 하트 포즈를 요청하자 정중히 양해를 구하며 거절했다.

안성기는 지난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받던 중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74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지난달 30일 자택에서 음식물이 목에 걸린 채 쓰러져 중환자실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입원한 지 6일 만이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3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9일 오전 6시. 장지는 양평 별그리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2. 2주택 화재 사망
    주택 화재 사망
  3. 3이강인 슈퍼컵 4연패
    이강인 슈퍼컵 4연패
  4. 4미스터 킴 국화
    미스터 킴 국화
  5. 5고영준 강원FC 임대
    고영준 강원FC 임대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