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임재범 "은퇴, 미리 말하는게 도리"…이승기, 속상함 내비쳤다 ('싱어게인4')

MHN스포츠 장창환
원문보기

(MHN 장창환 기자) 가수 임재범이 JTBC 예능프로그램에서 '싱어게인4' 최종회에서 자신의 은퇴에 대해 언급했다.

'싱어게인4' MC 이승기는 지난 6일 방송에서 "공연 끝나고 바로 은퇴하는 건 아니지 않느냐"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임재범은 "아직 서울 공연 등이 (일정이)남아 있어 올해 5월까지 공연을 마무리할 것"이라며 "당장 떠나는 건 아니지만, 미리 은퇴를 말하는 게 도리라고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임재범은 그러면서 "오늘은 1등을 발표하는 기쁜 날인데 이런 이야기가 새 출발하는 분들에게 오히려 힘을 빼는 것 같아 조심스럽다. 여러분은 이제 유명 가수로서 시작하는 날"이라며 후배 가수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재범은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아 전국투어 콘서트 '나는 임재범이다'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연말 대구와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7~18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 공연을 비롯해 5월까지 수원, 일산, 광주 등지에서 무대에 오른다. 그는 이번 투어를 끝으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한다.

사진=JTBC 방송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3. 3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4. 4안국역 무정차 시위
    안국역 무정차 시위
  5. 5예스맨 출연
    예스맨 출연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