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남친 따라 캄보디아 갔다가…노숙자로 발견된 중국 인플루언서

MBN
원문보기

캄보디아에서 노숙자로 발견된 중국인 여성 인플루언서 / 사진=크메르타임스 홈페이지 캡처


고수익 일자리에 취업됐다며 캄보디아로 갔던 중국 여성 인플루언서가 노숙자로 발견됐습니다.

현지시간 6일 현지 매체 크메르타임스 등에 따르면 지난 3일 캄보디아 남부 시아누크빌 주재 중국 영사관은 현지 한 병원에서 중국인 20대 여성 인플루언서 '우미'를 발견했습니다.

우미는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았으며, 긴급 치료를 위해 다른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앞서 최근 중국 SNS에는 우미가 캄보디아 길거리를 배회하고 있다는 소식이 퍼졌습니다.

당시 그는 양쪽 다리를 다친 모습이었고,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이에 주캄보디아 중국 대사관은 현지 경찰 등에 협조를 요청해 우미를 찾아냈습니다.


우미는 지난달 초 온라인 방송과 SNS 글을 통해 캄보디아에서 일하는 중국인 남자친구가 자신을 초대했다고 밝히고 캄보디아로 떠났습니다.

그는 남자친구가 상당한 규모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함께 살고 싶어 한다고 자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미의 가족 등 주변 사람들과 팬들은 캄보디아행을 말렸지만, 그는 캄보디아로 갔고 이후 20일 이상 연락 두절됐습니다.


이에 우미의 가족들은 중국 대사관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우미는 중국 대사관에 자신이 고수익 일자리 약속에 속아 캄보디아로 갔다가 노숙자 신세가 됐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우미의 건강 상태는 나아졌으며, 중국 대사관은 가족들의 캄보디아 입국 절차를 진행하는 등 그의 중국 귀국 준비를 돕고 있습니다.


팔로워 수만 명을 보유한 우미는 중국 남동부 푸젠성의 고급 클럽에서 일하면서 온라인에 호화로운 생활 방식을 자랑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민아 디지털뉴스 기자 jeong.minah@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3. 3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한일정상회담 드럼
    한일정상회담 드럼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