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형돈, 가요대전 대포카메라에 충격 "너무해, 이런 문화는 자제돼야" 소신 (뭉친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대포 카메라'를 보고 소신 발언을 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뭉친TV'에는 '우리 와이프가 왜 욕 먹어? 2026년엔 이런 걸로 돈 벌지 말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정형돈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가요대전 객석 사진을 보게 됐다. 대포 카메라를 들고 가수들의 사진을 찍는 관객이 대부분이었고, 정형돈은 "입을 틀어막더니 "진짜? 이거 너무한 것 아냐?"라고 외쳤다.



이어 "무대를 보면서 즐기는 사람들이 아닌 거잖아. 아 이러면 가수들도 맥 빠지는데. 막 환호해주고 같이 호응해주고 따라 불러주고 같이 가요대전을 즐기는 분위기가 돼야지 가수들도 더 신난다"면서 "저도 가수니까 알지 않나"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정형돈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콘서트 가서 콘서트 공연 안 보고 휴대폰으로 찍고 있는 분이 있지 않나. 물론 본인은 그 영상을 영원히 남기고 내가 보고 싶을 때 본다는 장점도 있겠지만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보러 가서 함께 한다는 느낌을 못 받는 것 같다"며 "과연 내가 돈을 내고 와서 콘서트를 즐기고 있나라는 생각이 든다. 막 소리 지르고 뛰고 그런 게 콘서트를 즐기는 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고. 한류, K팝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데 이런 문화들은 좀 자제됐으면 한다. 너무 심하다. 진짜"라고 소신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유튜브 '뭉친TV'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3. 3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한일정상회담 드럼
    한일정상회담 드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