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부승관 깜짝 등판 "동네 오빠라고 생각해"(우발라디오)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무무X차차 우발라디오 / 사진=SBS 캡처

무무X차차 우발라디오 / 사진=SBS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무무X차차 우발라디오'에 그룹 세븐틴 멤버 부승관이 등판했다.

6일 첫 방송된 SBS 새 예능 '무무X차차 우발라디오'(이하 '우발라디오')에는 '우리들의 발라드' 주역들이 출연했다.

이날 '우리들의 발라드' 우승자 이예지는 "사실 바빠서 본가인 제주도에 아직 내려가지 못했다. 곧 전국투어 콘서트가 있고, 얼마 전 연예대상에도 참석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예지의 팬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유명 연예인과의 전화 연결도 이어졌다. 주인공은 이예지와 같이 제주도가 고향인 부승관이었다. 그는 "예지 뭐하멘?"이라고 제주 사투리로 인사하며 "그냥 동네 오빠라고 생각하라. 밥 먹었냐"고 말을 걸었다.

놀란 이예지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며 "방송 다 챙겨봤냐"고 물었다. 부승관은 "거의 다 봤다. 너무 잘하더라"라며 그가 방송에서 불렀던 곡 '너에게로 또 다시'를 짧게 흥얼거렸다. 그러면서 "안 그래도 도겸이 형이랑 유닛으로 발라드 곡이 나오는데, 예지가 챌린지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드러냈다. 이예지는 "바로 하겠다"며 흔쾌히 수락했다.

이후 이예지는 부승관을 위해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을 선곡, 가창력을 뽐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쿠팡 출국
    로저스 쿠팡 출국
  2. 2한일 협력
    한일 협력
  3. 3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4. 4김선호 고윤정 만남
    김선호 고윤정 만남
  5. 5롱샷 박재범 아이돌
    롱샷 박재범 아이돌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