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오연수, ♥손지창과 행복만 한 줄 알았는데 "걱정 없는 집 없어"

스포츠조선 정유나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배우 오연수가 자신의 삶과 고민, 그리고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다.

6일 오연수의 유튜브 채널에는 '내 시간에 집중 / 서점 / LP바 /소확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오연수는 홀로 서점을 찾아 책 한 권을 구매한 뒤, LP바를 방문해 음악을 들으며 책을 읽는 등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그러면서 오연수는 자신의 일상과 고민, 삶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오연수는 "사람 사는 건 다 똑같다. 걱정거리 없는 집은 없다. 누구나 저마다의 고민을 안고 산다"며 "중요한 건, 계속 붙잡고 스트레스 받지 않게 잘 헤쳐 나가느냐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 고민하고 생각한다고 해결되지는 않는다. 그럴 시간에 다른 일에 더 몰두하면 좀 잊히겠죠. 저도 마찬가지로 스트레스도 받고, 걱정을 사서 하는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영상 속에서는 항상 아무 생각 없이 평온해 보이지만, 걱정, 근심, 염려를 다 내려놓고 살려고 많이 연습하고 있다"며 "남들보다 예리하고 민감한 뇌를 가지고 있어 삶이 피곤하다. 지금 저를 보고 있는 건 저의 하이라이트 장면이다. 고민하고 넘어지고 일어나는 과정은 못 보셨을 테고요"라고 털어놨다.


끝으로 오연수는 "안 보여서 그렇지, 저도 어느 누구와 마찬가지로 힘들고 치열하게 일하며 험난한 고민들과 싸울 때가 많다. 어릴 때는 주위 환경과 남들의 시선에 내 인생이 좌지우지된 적도 있었지만, 점점 그게 내 인생에 절대 도움이 안 된다는 걸 깨닫는 순간부터 내가 뭘 하든지, 남들이 뭐라 하든 내 주관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는 자존감의 깊이를 느끼며 한 번 뿐인 인생,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며 살자라는 마인드로 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연수는 1998년 손지창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2. 2로저스 대표 소환
    로저스 대표 소환
  3. 3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4. 4장우진 르브렁 제압
    장우진 르브렁 제압
  5. 5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