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남친 생긴 유깻잎, 전남편·딸 앞에서 "아들 낳을 것" 솔직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최고기, 유깻잎이 서로의 연인에 대해 얘기했다.

6일 유튜브 '최고기의 육아채널'에는 '최고기와 유깻잎의 지난 날 반성하기 | 돌싱극장 24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는 면접교섭일을 맞아 서울을 찾은 유깻잎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고기는 유깻잎, 딸 솔잎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식사를 하던 중 유깻잎의 현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깻잎은 "엄마한텐 솔직히 얘기했다. 근데 분위기 좋았다. 그때랑 다르게 분위기 좋았다. 서로 덕담 오가고"라며 운을 뗐다.



이어 "두 번 실수는 하지 말자. 근데 있잖아 내가 최근에 신점, 사주를 보러 갔다. 나한테 '네가 평강 공주는 아닌데 바보 온달 만나야 된다' 이러더라"면서 "(남친이) 아무 말을 안 한다. 원하는 거 다 따라주고 일상 생활의 피드백이라고 해야 하나 '이거보다 이게 낫다'고 하면 바로 그걸로 한다. 한 번 얘기하면 다 듣는다"고 남자친구에 대해 얘기했다.

이를 들은 최고기는 "잘 어울린다"면서 "성격이 유하고 좋은 것 같다. 나도 이혼하고 (여자친구) 만나고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 사람 안 변한다고 하는데 변하더라"고 말했다.


유깻잎은 신점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는 "나중에 애 낳을 수 있냐고 물어봤다. 주변에 시험관을 한다. 불안하더라. 주변에서 점점 늘어나니까. '하나 있다' 그러더라. 솔잎이 이야기 하는 건가 했는데 지금 딸 말고, 아들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 결혼해 슬하에 딸 솔잎을 뒀으나, 2020년 이혼했다. 이혼 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최고기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2. 2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3. 3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4. 4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5. 5손담비 이사 준비
    손담비 이사 준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