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현장인터뷰] 현대모비스 양동근 감독 "홈 연패. 우리는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하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원문보기
현대모비스 양동근 감독. 사진제공=KBL

현대모비스 양동근 감독. 사진제공=KBL



[울산=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양동근 감독은 담담했다. 홈 8연패를 끊었지만, 그에게는 1경기일 뿐이었다.

양 감독은 경기가 끝난 뒤 가진 공식 인터뷰에서 "홈에서 연패를 해서 홈팬에게 죄송하다. 하지만, 지는 경기 복기를 해 보면 아쉬운 경기가 많아서,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팀이기 때문에 힘들어하기 보다는 극복하려고 최선을 다했다"며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하지, 홈 연패가 중요한 것은 아니었다"고 했다.

그는 "앞선에서 잘해줬다. 조한진이 정말 잘해줬고, 해먼즈가 불의의 부상(사타구니 부상)을 입었지만, 이그부누가 잘 버텨줬다. 게다가 이승현과 함지훈, 두 베테랑이 버티는 힘은 상당히 우리에게 크다"며 "물론 타이밍이 맞지 않게 더블팀이 들어가는 부분은 수정하면 된다"고 했다.

현대모비스의 올 시즌 간판 가드는 서명진이다. 양 감독은 "좋아지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많다. 좀 더 진득했으면 좋겠다. 오늘 잘했지만, 계속 발전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또 전반 20점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순식간에 9점 차로 추격당한 부분에 대해서 "아직도 이런 부분에서 약점들이 있다. 잘 버티는 힘이 있어야 하는데 이 부분은 부족하다"고 했다. 울산=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2. 2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3. 3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4. 4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