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 거침없는 플러팅과 감정 충돌의 향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0일 전 세계 공개되는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을 그리는 리얼리티 쇼다. 2021년 첫 공개 이후 매 시즌 화제를 모은 이 프로그램은 다섯 번째 시즌을 맞아 더욱 강렬해진 출연진과 이야기로 돌아온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매혹적인 비주얼의 출연자 7인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 넘는 플러팅 전쟁'이라는 문구는 이번 시즌의 강도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고편 역시 더욱 대담해진 플러팅과 직진하는 솔로들의 감정 표현이 돋보인다. "난 진짜 사랑에 빠질 것 같아", "어때? 연하의 맛이?" 같은 대사들이 현실감을 더하며 몰입을 유도한다.

MC 홍진경, 이다희, 한해, 규현, 덱스는 "시즌5 미쳤다"라는 반응과 함께 출연자들의 직진 본능과 감정 충돌에 놀라움을 드러낸다. "퀸의 남자를 건드려? 넘봐?",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 같은 발언은 이번 시즌의 뜨거운 감정선을 짐작케 한다. 한 출연자는 "두 명의 남자와 함께 나갈 수 있냐"는 질문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다.

연출을 맡은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시즌5의 차별점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서사가 펼쳐지는 '멀티캐스팅 영화' 같은 구성을 꼽았다. MC들도 감정 표현이 한층 솔직하고 직설적이라는 점을 시즌5의 특징으로 강조했다.

출연자 개성의 다양성과 감정의 흐름, 그리고 새로운 미션이 만들어내는 예측 불가능한 전개는 시즌5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솔로지옥' 시즌5는 오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2. 2로저스 대표 소환
    로저스 대표 소환
  3. 3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4. 4장우진 르브렁 제압
    장우진 르브렁 제압
  5. 5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