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세호 복귀? 해보자는 거네"...'조폭 연루설' 폭로자, 추가 폭로 경고

머니투데이 이은기자
원문보기
개그맨 조세호(44)가 조폭 연루설로 활동을 중단한지 3주 만에 복귀 소식이 전해지자 최초 폭로자 A씨가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사진=머니투데이 DB

개그맨 조세호(44)가 조폭 연루설로 활동을 중단한지 3주 만에 복귀 소식이 전해지자 최초 폭로자 A씨가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사진=머니투데이 DB


개그맨 조세호(44)가 조폭 연루설로 활동을 중단한 지 3주 만에 복귀 소식이 전해지자 최초 폭로자 A씨가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최근 A씨는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라며 "(지인인 조직폭력배가) 해외로 잠적하니까, 수사 못 하니까 갑자기 복귀한다고요?"라고 적었다.

이어 "아, 그래요. 복귀하세요. 그럼 저도 (지인인 조직폭력배) 집에서 아내랑 같이 찍은 영상 공개할게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조용히 자숙하고 복귀하라고 했는데 지금 저랑 해보자는 거네요. 좋습니다"라며 "복귀 한 번 해보세요. 단순 친분 사이? 단순 친분 사이인데 결혼 전에 아내 소개해 주고 같이 집에서 술 마시고? 네. 좋습니다"라고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조세호는 최근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조직폭력배 핵심 인물로 주목된 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조폭 연루설'에 휩싸였다. 조세호가 그로부터 고가의 선물을 받고 그가 소유한 프랜차이즈를 홍보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조세호는 해당 인물과 단순 지인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지만, 논란이 커지자 지난달 9일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KBS2 '1박 2일' 등 고정 출연하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다.


이후 3주 만인 지난달 31일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4' 복귀 소식이 전해졌다. 넷플릭스는 "'도라이버' 새 시즌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조세호는 시즌3에 이어 시즌4 역시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