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변동성이 상존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금융 시장 환경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AI를 활용한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경험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단순한 시장 추종이나 단기 수익률을 쫓기보다는 정교한 로보어드바이저(RA)를 통해 꾸준한 적립식 투자를 실천하며 건강한 투자 습관 형성 및 장기 성장을 독려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2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대신증권, KB증권, 하나증권의 일반계좌(종합위탁계좌)를 통해 핀트의 한국주식, 원화 ETF, 파킹투자 솔루션을 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신규 고객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대상 증권사의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한국주식, 원화 ETF, 파킹투자중 1개 이상의 전략에 최소 투자 금액 이상 운용을 시작한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건강한 투자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꾸준히 투자하기' 기능 연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월 50만원 이상 꾸준히 투자를 설정하고 3월 말까지 누적 100만원 이상 꾸준히 투자로 입금을 유지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기존 이용 고객도 기간 내 응모 후 조건을 충족하면 참여할 수 있다.
투자 규모에 따른 추가 리워드도 풍성하다. 입금 및 운용액에 따라 총 370명에게 최대 5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특히 '꾸준히 투자하기'를 함께 이용할 경우 당첨 확률이 2배 높아진다. 이외에도 2026년을 기념해 2026만원 이상을 운용하는 고객 중 증권사별 1명을 추첨,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핀트의 고도화된 AI 투자 솔루션을 경험하고, 안정적인 투자 습관을 형기를 수 있도록 주요 증권사들과 협력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