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최우식 '넘버원', 2월 11일 개봉 확정

더팩트
원문보기

'넘버원' 티저 포스터 공개
최우식·장혜진 모자 관계 호흡


영화 '넘버원'이 2월 11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바이포엠스튜디오

영화 '넘버원'이 2월 11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바이포엠스튜디오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영화 '넘버원'이 오는 2월 11일 관객과 만난다.

배급사 (주)바이포엠스튜디오는 6일 "배우 최우식 장혜진 공승연이 주연을 맡은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이 2월 11일 개봉한다"고 밝히며 최우식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하민(최우식 분)이 그 숫자가 0이 되면 엄마 은식(장혜진 분)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엄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다. 우와노 소라의 소설 '당신이 어머니의 집밥을 먹을 수 있는 횟수는 앞으로 328번 남았습니다'를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따스한 햇살 아래 엄마의 음식을 바라보는 하민이 모습이 담겨있다. 평범한 한 끼처럼 보이지만 그 앞에서 어딘가 복잡한 감정이 스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하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엄마의 시간이 숫자로 보이기 시작했다'라는 문구는 오직 그에게만 보이는 의문의 숫자가 사실은 엄마에게 남은 시간임을 암시하며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왜 하필 하민에게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것인지, 그 뒤에 숨겨진 또 다른 비밀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넘버원'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서 남다른 모자 케미로 사랑받은 최우식과 장혜진이 다시 한번 모자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유쾌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연기로 깊은 공감과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공승연이 하민의 여자친구 려은 역으로 합류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넘버원'은 오는 2월 1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