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풍자, 위고비 부작용 이겨내고 27kg 감량…"한혜진이 20kg 빼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방송인 풍자가 27kg 감량에 한혜진의 도움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5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새해부터 한바탕 웃고 가시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홍천 집으로 엄지윤과 풍자를 초대한 한혜진은 시상식 콘셉트로 레드카펫을 준비했다.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풍자가 등장하자 한혜진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재기했다. 한참 살을 못 빼 힘들어했다. 이번 기회에 더 감랑해서 재기에 성공했다"라고 소개했다.

한혜진은 "하이힐은 무리다"라며 풍자를 놀렸고, 엄지윤도 "살을 뺀 후 코가 더 뾰족해진 효과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풍자는 "너무 미끄럽다. 코도 재수술할 정도의 미끄러움"이라고 받아쳤다.









풍자는 "현재 기준으로 27kg가 빠졌는데 숨은 조력자가 한혜진이다"라며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년에 뭘 제일 잘 했냐고 묻는다면 살을 빼긴 했다는 거다. 혜진 언니가 제일 큰 공을 세웠다. 20kg을 빼준 사람이라 꼭 얘기하고 싶었다. 언니에게 살 뺄 수 있게 도와달라고 SOS를 청했다"라며 한혜진에게 PT숍을 추천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 주변에 헬스 관련한 사람 한 명 없겠나. 눈치 볼 사람을 만들어야 했다. 그게 혜진 언니였다"라며 "내가 안 나가면 혜진언니가 안좋은 소리를 들으니까 미안해서라도 나갈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피식대학 아기맹수 논란
    피식대학 아기맹수 논란
  2. 2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3. 3시내버스 파업 택시대란
    시내버스 파업 택시대란
  4. 4김상식 매직 베트남 8강
    김상식 매직 베트남 8강
  5. 5강성연 열애 고백
    강성연 열애 고백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