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지혜 "父, 엄마 돈 벌 때 금목걸이 차고 바람피워" 분노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이지혜가 아버지의 외도 사실을 폭로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캡처

이지혜가 아버지의 외도 사실을 폭로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캡처


이지혜가 아버지의 외도 사실을 떠올리며 짜증을 숨기지 않았다.

5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420회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종로 귀금속상가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윤화는 약 200돈의 금을 온몸에 휘감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김민기에게 금팔찌를 선물 받기로 다시 약속했다.

이 모습을 본 이지혜는 "어머 생각해보니까 우리 엄마 보쌈집 잘 될 때 우리 아빠가 저걸 하고 다녔었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티격태격 하는 김구라와 이지혜. /사진=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캡처

티격태격 하는 김구라와 이지혜. /사진=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캡처


홍윤화는 "어머니가 잘되시는데 아버지가?"라고 되물었고 이지혜는 흥분하며 "장사는 엄마가 했는데 플렉스는 아빠가 했다"며 흥분했다.

김구라는 "(어머니는) 음식 해야 하니까 그걸 할 시간이 없다"고 공감했고 이지혜는 "맨날 김치 담가야 하니까 저걸 안 하고 우리 아빠가 저걸 목에 걸고 돌아다녔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지혜는 화가 난 눈빛으로 "그래서 바람을 피웠네. 생각나니까 짜증 나네"라며 아버지에 대한 화를 터뜨렸다.

당황한 김구라는 "그런 얘기 하지 마. 아주 습관이야. 그 얘기 좀 그만해"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트럼프 베네수엘라 운영
    트럼프 베네수엘라 운영
  4. 4로저스 쿠팡 대표 소환
    로저스 쿠팡 대표 소환
  5. 5권상우 손태영 결혼
    권상우 손태영 결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