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TV조선] ‘미스트롯 4’ 못다한 이야기

조선일보 조선일보
원문보기
TV조선 ‘미스트롯 4’ 밤 10시

TV조선은 6일 밤 10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을 첫 방송한다. 본방송에 담기지 않았던 참가자들의 무대와 함께 마스터들과 참가자들의 뒷이야기까지 공개된다.

이날 직장부 참가자 한 명이 무대에 오르자 ‘미스터트롯3’ 선 손빈아와 ‘미스트롯3’ 선 배아현은 “아는 사람”이라며 놀라움을 보인다. 과거 두 사람과 같은 트롯 오디션에 출전했던 참가자였던 것. 지상파 트롯 오디션에서 TOP7에 들었던 이력이 알려지면서 “왜 직장부에 나왔느냐”는 반응이 이어지고, 그는 무대를 마친 뒤 뜨겁게 눈물을 쏟는다. 손빈아와 배아현까지 울컥하게 만든 사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미스터트롯1’ 선배 마스터 김희재는 무속인 참가자 최희재의 등장에 당황한다. “신령님의 허락을 받아야 무대에 설 수 있다”며 각오를 다진 최희재에게 김희재는 “저랑 아는 사이 아닌가요?”라고 묻는다. 두 사람의 뜻밖의 인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역부 김다나의 마스터 오디션 무대도 공개된다. 김다나는 2020년 ‘미스트롯2’에 출연해 주목받았으나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참가자다. 하지만 무대가 끝난 뒤 예상과는 다른 조언들이 이어진다.

[조선일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