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美특징주]에스티로더, 레이몬드제임스 '강력 매수' 의견에 강세

이데일리 안혜신
원문보기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레이몬드제임스가 에스티로더(EL)에 대한 투자의견을 상향하고 나섰다. 이 영향에 에스티로더 주가는 개장 전 거래에서 4%대 상승세를 보였다. 다만 정규장에서는 상승폭이 다소 줄어든 모습이다.

5일(현지시간) 오전 10시38분 현재 에스티로더는 전 거래일 대비 1.10%(1.17달러) 상승한 107.93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레이몬드제임스는 에스티로더에 대한 투자의견을 ‘시장수익률(Market Perform)’에서 ‘강력 매수(Strong Buy)’로 상향했다. 목표가는 130달러로 제시했다.

올리비아 통 애널리스트는 에스티로더를 ‘현재 선호 종목’에 추가하면서 “2025회게연도가 실적 저점이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르면 에스티로더는 미국 내 시장점유율이 개선되고 있고, 중국에서의 카테고리 성장 반등이 일관된 매출 및 이익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그동안 발목을 잡았던 트래블 리테일 부문이 나아질 것으로 봤다. 통은 “고성장 리테일 채널로의 전환, 마진 회복, 이익 회복 및 성장 계획(PRGP)을 통한 지속적인 비용 절감이 장기 성장 동력에 대한 더 높은 투자를 지원할 것”이라면서 “턴어라운드가 스토리 단계에서 실행 단계로 전환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올해 최우선 추천 종목 중 하나로 선정한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