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플랜V 프로젝트 첫 주자 민경훈 '죄' 리메이크 앨범 발매

문화뉴스
원문보기
[주민혜 기자]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민혜 기자) 가수 민경훈이 플랜V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오는 9일 민경훈이 참여한 플랜V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죄'가 발매된다.

플랜V 프로젝트는 음악의 본질적 가치(Value)와 감정을 전달하는 핵심 요소인 보컬(Vocal), 아티스트 고유의 목소리(Voice)와 해석을 중심으로 명곡과 보컬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가치를 창출하는 음원 시리즈다. 완성도 높은 곡과 보컬리스트의 깊이 있는 해석을 통해 단순한 음원 발매를 넘어 곡이 지닌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죄'는 지난 2006년 발표된 가수 루그(Lug)의 1집 타이틀곡으로, 사랑을 붙잡고 싶지만 결국 스스로를 탓하게 되는 순간을 깊은 울림으로 담아낸 곡이다. 민경훈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죄'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특히 피아노와 서정적인 나일론 기타의 선율 그리고 감정을 끌어올리는 스트링 사운드가 민경훈의 목소리와 만나 진정성을 더한다. 민경훈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곡을 완성하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한편 '죄'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인넥스트트렌드 제공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민혜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구조물 철수
    서해 구조물 철수
  2. 2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3. 3양민혁 코번트리 임대
    양민혁 코번트리 임대
  4. 4키움 유재신 수비 코치
    키움 유재신 수비 코치
  5. 5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로맨스
    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로맨스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