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풍자 "술버릇 너무 안좋은 남자친구? X나 맞아야…받아주면 안돼"

MHN스포츠 박선하
원문보기

(MHN 박선하 기자) 풍자가 남자친구의 술버릇을 고민하는 여자친구에게 단호한 해답을 내놨다.

5일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는 '풍댕이(구독자명)들의 고민은 끝이 없다..수위조절 안되는 고민상담소'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첫 번째 고민으로 "남자친구가 술버릇이 너무 안좋다. 술만 마시면 예민해지고 막말하고 감정적으로 변한다. 너무 지친다. 많이 좋아해서 헤어질 생각은 없는데, 술버릇을 고칠 방법이 없을까"라는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풍자는 "나도 술버릇이 없다고 할 수 없다. 내 술버릇은 끝이 없는 것"이라며 "술버릇 없는 사람은 없겠지만, 내 평생의 동반자라고 생각하면 말도 안 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아무리 술에 취해도 실수하고 싶지 않은 사람한테는 덜한다"면서 "그런데 남자친구의 무의식에는 여자친구가 실수를 해도 되는 사람인 것이다. 그 이유는 받아주기 때문이다. 안 헤어질 거 아니까"라고 설명했다.

또 "술버릇은 안 받아줘야 한다. 나중에 더 심해지면 큰일난다. '내가 너의 술버릇을 받아줄 사람이 아니다'라고 느끼게 해야 한다"면서 "술 먹으면 완벽한 차단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언제 한 번 시간 날 때 X나게 패라. 그걸 추천드린다"라면서 "술 먹고 그러면 안 된다"라고 강조했다.

다만 풍자는 "나도 사실 그렇게 말하기엔... 저도 X나게 맞아야 한다"며 술 먹고 생긴 멍을 보여줬다.

그는 "여러분들도 아무리 연말 연초였지만 술 좀 줄이고 하자. 술 때문에 그러지 말자"라면서 "나이가 20대 초반도 아니고, 아직도 술을 먹고 다음 날 살려달라고. 언제 어른이 될까"라고 토로했다.

사진='풍자테레비'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2. 2FC서울 김진수 주장
    FC서울 김진수 주장
  3. 3전예성 버디기금
    전예성 버디기금
  4. 4김상수 롯데 잔류
    김상수 롯데 잔류
  5. 5방탄소년단 봄날 멜론
    방탄소년단 봄날 멜론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