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그때도 오늘2 : 꽃신' 김혜은, 1인 4역 완벽 소화...무대를 가득 채우는 존재감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배우 김혜은의 열연에 힘입어 연극 '그때도 오늘2 : 꽃신'이 연일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김혜은이 출연 중인 연극 '그때도 오늘2 : 꽃신'은 여성 2인극으로 1590년대 진주의 산골 집, 1950년대 공주의 전통가옥, 1970년대 서울의 잡화점, 2020년대의 병원을 배경으로 한 네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이다.

지난해 12월 18일 초연을 시작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김혜은은 극 중 여자 1역을 맡아 각기 다른 시대를 살아가는 네 명의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김혜은은 각 지역에 맞는 사투리 연기는 물론이고, 각 인물의 감정선을 오가는 폭 넓은 연기로 작품의 깊이를 더하며 대학로 연극 흥행의 주역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극을 본 관객들은 "김혜은 연기 리얼하고 찰져서 몰입감 너무 좋다", "무대를 채우는 에너지와 존재감이 대단하다", "엄마와 딸, 2대가 보기에 너무 좋은 공연이다"라며 열렬한 성원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작품의 공감도와 현실성을 높여주는 김혜은의 연기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매 공연 전석 매진이라는 성과로 이어졌다.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무대로 활동 반경을 넓힌 그녀가 향후 펼칠 다채로운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혜은이 출연하는 연극 '그때도 오늘2 : 꽃신'은 오는 2월 22일까지 서울 종로구 NOL 서경스퀘어 스콘 2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2. 2FC서울 김진수 주장
    FC서울 김진수 주장
  3. 3전예성 버디기금
    전예성 버디기금
  4. 4김상수 롯데 잔류
    김상수 롯데 잔류
  5. 5방탄소년단 봄날 멜론
    방탄소년단 봄날 멜론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