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병기 양파론' 정연욱 "심지도 없이 까도 까도 끝없다"

더팩트
원문보기

SNS에 '양파, 눈물 난다' 글 올려 김병기 직격

정연욱 국민의힘 의원이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각종 비위 의혹에 휩싸인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비꼰 글을 게재했다. /정연욱 의원실 제공

정연욱 국민의힘 의원이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각종 비위 의혹에 휩싸인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비꼰 글을 게재했다. /정연욱 의원실 제공


[더팩트ㅣ신진환 기자] 정연욱 국민의힘 의원이 5일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공천헌금 의혹 등을 두고 '양파'로 빗대 비꼬았다.

정 의원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양파, 눈물 난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양파는 껍질이 많다. 처음엔 단단해 보인다. 말도 곧다. 한 겹 벗기면 눈물 난다"라고 썼다.

정 의원은 "한 겹 벗기면 눈물 난다. 해명이 길어진다. 또 한 겹. 까도 까도 끝이 없고 말은 늘고, 속은 비어간다. 양파는 요리에 녹는다. 이 양파는 끝까지 벗겨도 심지가 없다"라고 적었다.

지난달 30일 전격 원내대표직에서 물러난 김 의원은 당에서 제명된 강선우 의원의 '공천 헌금 의혹'을 알고도 묵인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2022년 지방선거 당시 서울시당 공관위원이었던 강 의원은 보좌 직원이 김경 시의원 후보로부터 1억 원을 받은 것을 두고 공관위 간사였던 김 의원과 논의한 녹취가 지난해 12월 29일 보도됐다.

김 의원은 국정감사를 앞둔 지난해 9월 박대준 당시 쿠팡 대표와의 식사 제공 후 본인의 비위를 제보한 것으로 의심되는 쿠팡코리아 임원 2명의 인사상 불이익을 압박했다는 의혹도 받는다. 김 의원의 장남은 국가정보원 비밀 정보를 누설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shincomb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2. 2FC서울 김진수 주장
    FC서울 김진수 주장
  3. 3전예성 버디기금
    전예성 버디기금
  4. 4김상수 롯데 잔류
    김상수 롯데 잔류
  5. 5방탄소년단 봄날 멜론
    방탄소년단 봄날 멜론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