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정동원, 해병대 입대 전 신곡 발표…팬 콘서트도 연다

헤럴드경제 나은정
원문보기
가수 정동원.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정동원.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가수 정동원이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다음달 5일 오후 6시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소품집’은 정동원의 신곡과 그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명곡들을 담은 앨범이다.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소품집 Vol.1’은 지난 2023년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과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리메이크한 곡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수록된다.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은 방황의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 조용한 위로를 전하는 포크 스타일의 발라드다.

앨범 수록곡은 총 5곡으로, 더블 타이틀곡과 함께 조항조의 ‘거짓말’,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 김정수의 ‘당신’을 리메이크한 곡이 담겼다.

정동원은 앨범 발매 이후 다음 달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팬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후 같은 달 23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입대를 앞두고 잠시 공백기를 갖게 되는 정동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라며 “잠시의 이별을 앞두고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가 담겼다”고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미성년자 무면허 운전 혐의로 지난해 검찰에 송치돼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다. 그는 만 16세이던 2023년 고향인 경남 하동의 집 주변 도로에서 약 10분간 무면허로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2. 2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5. 5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