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조이시티, 대만 최대 게임 전시회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조이시티는 오는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 참가해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지식재산권(IP)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를 기반으로 애니플렉스와 조이시티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적용해 진입 장벽은 낮추면서도 전략 게임 특유의 재미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11월18일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조이시티는 지난 2025년 '게임스컴'·'도쿄 게임쇼'·'브라질 게임쇼' 등에 참가해 글로벌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왔다. 회사는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는 글로벌 흥행 열기를 아시아권 전역으로 확산하고 중화권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기 위한 포석"이라고 설명했다.

조이시티는 이번 전시회에서 현지 관람객을 위한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이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시연존을 마련하고 촬영용 소품과 캐릭터 패널을 활용해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준승 조이시티 전략사업본부장은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에서는 시연뿐만 아니라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대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아시아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다지겠다"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전북 모따 임대
    전북 모따 임대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트럼프 반란표
    트럼프 반란표
  5. 5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4강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4강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