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LPGA 진출' 황유민, 매드캐토스와 공식 후원 계약

아주경제 강상헌 기자
원문보기
30일 LPGA 투어 개막전부터 매드캐토스 의류 입고 활동
글로벌 스포츠 콘텐츠 기업 왁티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진출하는 황유민과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왁티]

글로벌 스포츠 콘텐츠 기업 왁티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진출하는 황유민과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왁티]


글로벌 스포츠 콘텐츠 기업 왁티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진출하는 황유민과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202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한 황유민은 그해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에서 첫 우승을 달성했다. 이듬해에는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인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정상에 섰다.

지난해에는 LPGA 투어 롯데 챔피언십에서 비회원 신분 우승을 차지하며 LPGA 직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아울러 KLPGA 투어와 대만여자프로골프(TLPGA) 투어에서도 정상에 올라 시즌 3승을 기록했다.

작은 체구에도 시원한 장타와 공격적인 플레이가 강점인 황유민은 오는 30일 시작되는 LPGA 투어 개막전부터 매드캐토스 의류를 입고 활동한다.

강정훈 왁티 대표이사는 "KLPGA의 아이콘에서 이제는 LPGA 슈퍼스타로 발돋움할 황유민 선수와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황유민 선수는 가장 공격적인 선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선수로 그의 몰입과 에너지가 매드캐토스의 기술력과 만나 LPGA 무대에서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황유민은 "평소 매드캐토스의 로고를 보면서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측면에서도 굉장히 기대가 크다"며 "매드캐토스의 브랜드 정체성인 '미친 몰입(MAD)'처럼 나 역시 골프에 대한 미친 몰입으로 올 시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아주경제=강상헌 기자 ks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3. 3강이슬 트리플더블
    강이슬 트리플더블
  4. 4공천헌금 의혹 수사
    공천헌금 의혹 수사
  5. 5두쫀쿠 챌린지
    두쫀쿠 챌린지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