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헝그리앱 언론사 이미지

신화 멀티버스 MMORPG ‘디바인: 신을 모시는 자’ 정식 출시

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문보기



- 독창적 세계관과 신령무당 등 차별화된 직업 시스템 선보여
- 다선 세계가 교차하며 동서양 신화 아우르는 방대한 멀티버스 세계관



킹넷네크놀러지(Kingnet Technology)는 신화가 교차하는 멀티버스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디바인: 신을 모시는 자'를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출시작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앱스토어(App Store), 삼성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One Store) 등 주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디바인: 신을 모시는 자는 광대한 우주 너머에 존재하는 신비로운 세계 '만상역'을 배경으로 한다. 만상역에서는 다양한 신화 속 신들이 모여 힘을 나누거나 충돌하며 새로운 운명을 만들어간다. 신들의 힘은 인간의 신앙에서 비롯되며, 그 신앙은 신비로운 '신인'으로 응집된다. 플레이어는 각성자가 되어 이 신인을 깨워 신성을 자신의 것으로 삼게 된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은 신령무당을 포함한 독창적 직업 시스템이다. 신탁을 받은 자만이 선택할 수 있는 특화 직업들로 화려한 스킬과 강렬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영혼수호자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각기 다른 능력과 스킬을 지닌 영혼수호자를 소환하고, 직업과 상황에 맞는 전략 조합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PVE(플레이어 대 환경)와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두에서 동료 연계 스킬과 성장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기본 직업 스킬, 장비, 동료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강화하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지원한다.

강력한 신화 보스를 격파하고 희귀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던전도 준비되어 있다. 직업별 전략 조합과 높은 보상 드롭률로 희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제공한다는 것이 제작사 측 설명이다. 다섯 세계가 교차하는 방대한 멀티버스 속에서 동서양 신화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세계와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