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와 결별한’ 한혜진, 4년간 떨어진 연애 고백 “한달에 두번이면 충분”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누난내게여자야 캡처

사진|누난내게여자야 캡처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과거 연애사를 꺼내며 시선을 끌었다. 공개 연인이었던 전현무와 결별 이후 좀처럼 언급되지 않았던 그의 연애 경험이, ‘4년 장거리 연애’라는 구체적인 고백으로 다시 조명받는다.

22일 방송하는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출연진들이 ‘장거리 연애’를 주제로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MC로 출연 중인 한혜진이 자신의 실제 경험을 털어놓는다.

한혜진은 “미국에서 활동할 당시, 한국에 있는 남자친구와 4년 가까이 떨어져 지냈다”고 깜짝 밝혔다. 이어 “너무 자주 보는 연애는 오히려 힘들다. 한 달에 두 번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 발언에 황우슬혜는 “연인 맞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장우영 역시 “요즘은 차가 막히는 것도 힘들다”며 장거리 연애에 대한 부담을 언급했다. 반면 한혜진은 개인의 시간과 거리감이 오히려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입장을 유지한다.

한혜진의 고백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그의 연애사가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라는 점 때문이다. 과거 전현무와의 공개 연애와 결별 이후,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거의 하지 않았던 그가 ‘4년 장거리 연애’라는 구체적인 기간과 상황을 언급한 건 꽤 이례적이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