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LF 하프클럽, ‘럭키 복주머니 세일' 행사…코트·패딩 등 할인

이데일리 김지우
원문보기
럭키 드로우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매일 오전 10시·오후 8시 20% 할인쿠폰 선착순 발급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LF의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오는 9일까지 올해 첫 온리하프위크인 ‘럭키 복주머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온리하프’는 하프클럽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라인업으로,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 또는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하면 행사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숨겨둔 복주머니 특가’ 코너에서는 헤지스골프·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하루 5종씩 한정 수량으로 24시간 동안 특가 판매한다. 울 코트, 패딩 등 가격 부담이 큰 겨울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달라지는 상품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최근 주목받는 브랜드 10개를 선별해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퀵실버 스키·보드복, 헤지스 울 코트, 바바라 가죽 부츠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판매한다.

패딩, 니트웨어, 코트 3가지 카테고리별 큐레이션 콘텐츠도 함께 운영한다.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상품을 제안해 취향과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신년을 맞아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온리하프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1회에 한해 ‘복주머니 랜덤 뽑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6% 즉시 할인 쿠폰과 최대 10% 장바구니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토스페이 등 결제 수단별 혜택도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20%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겨울 아이템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큐레이션해 준비했다”며 “올해도 단독 혜택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리하프위크 포스터 (사진=LF)

온리하프위크 포스터 (사진=LF)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홈플러스 사태 구속영장
    홈플러스 사태 구속영장
  2. 2정가은 전남편 명의도용
    정가은 전남편 명의도용
  3. 3강상윤 부상
    강상윤 부상
  4. 4심형탁 슈돌 하루 팬미팅
    심형탁 슈돌 하루 팬미팅
  5. 5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